한강의 마술을 제대로 보는 Super VVIP석, 마리나제페(Marina JEFE) 볼륨배지시즌배지

고유주소 시즌1 / Vol.6 브랜드 런칭 (2008년 08월 발행)

노르웨이의 새벽 숲에서만 볼 수 있는 웅장한 오로라, 이와 비교할 만한 한강의 저녁노을을 볼 수 있는 때는 1년에 5번 정도나 될까?

한강의 마술을 제대로 보는 Super VVIP석, 마리나제페 Marina JEFE 한강, BRAND WINDOW, 럭셔리 브랜드, 요트
 

노르웨이의 새벽 숲에서만 볼 수 있는 웅장한 오로라, 이와 비교할 만한
한강의 저녁노을을 볼 수 있는 때는 1년에 5번 정도나 될까?

 

 

 

 

특히 9월과 10월에 펼쳐지는 구름, 빛, 물 그리고 도시의 네온이 만들어내는 파노라마는 서울에 살고 있는 나에게 지구의 경외감을 심어주는 몇 안 되는 자연의 예술작품이다. 이처럼 한강이 연출해내는 평균 20분짜리(재방송이 불가능한) 내셔널 지오그래픽판 영화를 어디서 보면 가장 환상적일까?

 

지인의 소개로 알게된 마리나제페는 지금까지 미처 몰랐던 명품 한강의 럭셔리 브랜딩력을 제대로 보여준 사례다. 일단 범고래처럼 생긴 64피트짜리 요트를 비롯해, 해외 디자인 갤러리에서나 볼 수 있는 가구들과 유럽 부호의 별장에나 어울릴 것 같은 발코니 그리고 여기에 앉아 한강이 하늘에 그린 최고의 자연 작품을 감상하는 것은, 순식간에 낯선 이국의 강가로 옮겨진 듯한 체험을 연상시킨다. 봉이 김선달이 대동강물을 팔았다면, 마리나제페는 태양과 사람 그리고 하늘과 땅이 만들어낸 ‘한강 최고의 풍경’을 팔고 있었다.

 

 

 

 

 

 

스크랩 이메일 인쇄 아티클을 모두 읽었습니다.

한강, BRAND WINDOW, 럭셔리 브랜드, 요트

관련배지

* 이 아티클을 읽을 경우 획득할 수 있는 배지 리스트입니다. (배지란?)

유니타스브랜드 문의

About Us

찾아오시는 길

교육, 컨설팅, 제휴 문의

  • 070-5080-3800 / ahneunju@stunita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