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th Toxic Affair 볼륨배지시즌배지

고유주소 시즌2.5 / Vol.33 브랜드 경험 (2013년 10월 발행)

브랜드 목표는 마니아를 만드는 데 있다. 마니아들은 자신이 열정을 쏟아 부을 대상을 확실히 인지하고 있다. 자신이 누구인지, 무엇을 원하는지 안다는 의미다. 그들은 어떤 이유로든 자신의 삶을 즐길 대상을 만나 타인과 구별된 ‘자기다움’을 누리고 있다. 마니아들은 몽상가이자 활동가다. 그래서인지 그들의 삶은 일반인들에 비해 밀도가 높다. 브랜드는 그들을 꿈꾸게 하고 보이지 않는 향수를 불러일으킨다. 그들을 움직이게 한다.

4th Toxic Affair 마니아

가을이다. 완연한 가을 하늘이 세상을 덮었다. 우리가 딛고 있는 땅은 하늘과 조금 더 멀어졌고, 조금 더 푸르렀다. 세 번째 메일을 받은 후, 다음 힌트를 기다리는 동안 계절은 소소한 변화를 겪었다. 네 번째 메일을 받으면 남은 힌트는 하나. 어느 정도 확신이 필요한 시점이다. 먼저 첫 번째 받은 메일의 암호를 해독해야 한다. 세 번째 메일을 받은 지 일주일이 지났을 때 네 번째 메일이 도착했다. 이번 메일의 힌트는 애플, 할리데이비슨, 컨버스의 브랜드 마니아 이미지다. 지난번 힌트였던 브랜드 문신과 다른 점이 있다면, 개인에서 공동체로 시점이 바뀌었다는 것. 그러나 처음 힌트가 슬로건이었다는 것이 맘에 걸린다. 세 가지 힌트가 공통으로 가리키는 ‘그 무엇’이 궁금하다.

 

 

 

 

 

* 이 아티클의 전문을 읽으시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1. 현재 유니타스브랜드는 매거북의 모든 기사를 온라인에서 편리하게 보실 수 있는 유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멤버십 안내 페이지 바로가기)

2. 기사는 무료(share) 기사와 유료 기사로 구분되어 있으며 온라인 로그인 시 무료 기사를 읽어보실 수 있습니다.

3. 무료 기사는 [MAGABOOK > 전체보기]에서 볼륨별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또는 MAGABOOK 메인 페이지에서 '무료 기사 보기'를 이용해 주세요.

4. 이 기사에 대한 PDF는 리디북스(유료)(http://ridibooks.com)에서 만나 보실수 있습니다.

스크랩 이메일 인쇄 아티클을 모두 읽었습니다.

마니아

관련배지

* 이 아티클을 읽을 경우 획득할 수 있는 배지 리스트입니다. (배지란?)

유니타스브랜드 문의

About Us

찾아오시는 길

멤버십 문의

  • 070-5080-3815 / unitasbrand@stunitas.com

교육, 컨설팅, 제휴 문의

  • 070-5080-3800 / ahneunju@stunitas.com

매트릭스 단체, 쇼핑몰 문의

  • 02-333-0628 / momenter@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