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th The Special Relationship 볼륨배지시즌배지

고유주소 시즌2.5 / Vol.33 브랜드 경험 (2013년 10월 발행)

사람들은 브랜드를 통해 자신의 만족을 얻기 이전에 관계 맺기를 희망한다. 그것은 이성이 아닌 감성의 영역에 서 있는 인간의 본능에 가깝다. 사실 마지막 힌트가 도착한 직후 페이라 님에게서 메일이 왔다. 그 메일에는 그가 생각하는 답과 이유가 적혀 있었다. 나의 생각과 다르지 않았다. 그러나 나는 바로 메일을 보내지 않았다.

6th The Special Relationship 관계, 예상치 못한 접점

에이전시닷컴 CCO(Chief creative officer) 샤일 캐넌은 “과거에 브랜드는 곧 약속이었다. 그러나 우리가 발전하는 것처럼 브랜드는 관계이며 살아 있는 존재다”라고 말했다. 마지막 힌트를 받고 브랜드의 감각적 경험에 대해 생각하면서 경험의 최종 목적은 ‘관계’ 맺는 것임을 깨달았다. 브랜드가 DNA를 가지고 살아 숨 쉬는 생명체로 존재하는 이유이기도 하다. 사람들은 브랜드를 통해 자신의 만족을 얻기 이전에 관계 맺기를 희망한다. 그것은 이성이 아닌 감성의 영역에 서 있는 인간의 본능에 가깝다. 사실 마지막 힌트가 도착한 직후 페이라 님에게서 메일이 왔다. 그 메일에는 그가 생각하는 답과 이유가 적혀 있었다. 나의 생각과 다르지 않았다. 그러나 나는 바로 메일을 보내지 않았다.

 

 

페이라 님
마지막 힌트 이후 저에게 보낸 메일 잘 읽었습니다.
저도 페이라 님과 같은 생각을 했습니다.
세 번째 메일이 도착했을 때, 저는 페이라 님이 어떤 사람인지 궁금해졌습니다.
왜 유니타스브랜드에 메일을 보냈을까 의아했습니다.
그러다 한 단어에 눈길이 닿았습니다.

 

 

* 이 아티클의 전문을 읽으시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1. 현재 유니타스브랜드는 매거북의 모든 기사를 온라인에서 편리하게 보실 수 있는 유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멤버십 안내 페이지 바로가기)

2. 기사는 무료(share) 기사와 유료 기사로 구분되어 있으며 온라인 로그인 시 무료 기사를 읽어보실 수 있습니다.

3. 무료 기사는 [MAGABOOK > 전체보기]에서 볼륨별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또는 MAGABOOK 메인 페이지에서 '무료 기사 보기'를 이용해 주세요.

4. 이 기사에 대한 PDF는 리디북스(유료)(http://ridibooks.com)에서 만나 보실수 있습니다.

스크랩 이메일 인쇄 아티클을 모두 읽었습니다.

관계, 예상치 못한 접점

관련배지

* 이 아티클을 읽을 경우 획득할 수 있는 배지 리스트입니다. (배지란?)

유니타스브랜드 문의

About Us

찾아오시는 길

멤버십 문의

  • 070-5080-3815 / unitasbrand@stunitas.com

교육, 컨설팅, 제휴 문의

  • 070-5080-3800 / ahneunju@stunitas.com

매트릭스 단체, 쇼핑몰 문의

  • 02-333-0628 / momenter@naver.com